At TTMIK, We’re hi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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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인
이런 곳이에요.

글로벌 한국어 교육 브랜드 톡투미인코리안(Talk To Me In Korean, TTMIK)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톡투미인코리안(TTMIK)을 운영하는 지나인은 누구나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익하고 흥미로운 동영상 강의 자료와 체계적인 학습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형 멤버십 기반의 웹사이트와 다양한 학습 어플리케이션 프로덕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인에선
이런 사람들과
일해요.

지나인에서는 자유롭지만,책임감이 강한 26명의 사람들이 일하고 있어요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며, 솔직하고 수평적인 태도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려고 해요. 우리의 이런 문화가 지나인에서 일하는 이들에게 큰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게 다섯 가지의 방법으로 일하고 있어요. 

• 회사와 개인이 동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
• 모두가 솔직하게, 논리적으로, 수평하게 의사소통한다.
• 심리적으로 안전한 환경을 추구한다.
• 원칙은 지키고, 눈치는 버리고, 센스는 챙긴다.
• 책임은 자율의 룸메이트/영원한 파트너/영혼의 듀오

🥰

지나인에서
이 모든 걸
누릴 수 있어요!

엔지니어링 팀

#정규직 채용

우리 엔지니어링팀은 혼자보다는 같이 즐겁게 배우고 발전하는 걸 좋아해요! 😄

그래서 직급이 뭐든 상관없이, 솔직한 대화와 피드백으로 신뢰를 쌓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요. 더 나아가, 우리는 직원을 도구로 대하지 않고, 업무가 심리적 안정감을 해치지 않도록 최우선으로 생각해요.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1. 회사의 비전, 문화, 일하는 방식을 잘 알고 문서화해서 모두가 같이 이해해요. 📚
  2. 코드 리뷰와 피드백을 웃으면서 주고받아서 함께 성장해요. 👩‍💻👨‍💻
  3. 업무의 역할과 책임(R&R)을 스스로 정해서 더 잘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요. 💪

엔지니어링 팀 | 팀장 (1명)

🛶

맡게 될 주요 업무입니다.

  • 팀원 및 타 부서 간의 원활한 협업을 조율하고, 프로젝트 일정과 목표에 맞춰 태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 비즈니스 목표와 기술적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프로젝트 일정 및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구축합니다.
  • 팀원들의 기술적 성장을 지원하고, 개발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개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 한국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TTMIK Stories) 및 웹 서비스(Talk To Me In Korean)의 기술 리드를 맡아,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최적의 개발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 유지보수가 용이한 코드 품질을 유지하고 운영 안정성을 확보하여, 일관된 개발 성과를 창출합니다.

 

🍄

이런 역량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필수 요건]

  • 3년 이상의 엔지니어링 팀 리딩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5년 이상 12년 이하의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팀원들과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무를 조율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분
  • 개발, 제품 전략, 일정, 품질을 고려한 리딩 경험



[우대 사항]

  • 소규모 조직에서 개발 프로세스 셋업 및 개발 조직 관리 경험
  • React Native 또는 모바일 앱 개발 경험
  • Nest.js, Spring Boot 등 프레임워크 활용 경험
  • TypeScript, Java 등 언어를 활용한 서비스 개발 경험
  • 서비스 규모에 맞는 아키텍처 설계 및 최적화 경험

 

🪁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원활한 의사소통 스킬을 갖추고, 문제 해결 과정에서 팀원들의 의견을 조율하며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팀원들의 강점을 파악하고 적재적소에 업무를 배분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원만한 해결을 도모할 수 있는 분
  • 비즈니스 목표 달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이고 수평적인 업무 문화를 지향하는 분
  • 전체적인 서비스 아키텍처를 조망하고, 기술적 로드맵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근무 조건은
다음과 같아요!

  • 근무 형태: 정규직 (시용 기간 3개월 / 급여 100% 지급)
  • 급여 조건: 면접 후 결정
  • 근무지: 서울 마포구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도보 7분)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 유연 근무제 

🚂

이런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실무 면접)> 2차 인터뷰(최종 면접) > 처우 협의 > 입사 확정

* 서류 접수 마감은 2025년 4월 27일 까지예요.
*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 영업일 5일 내 모든 지원자분께 회신을 드릴 예정이에요.
* 서류 접수 기간 중에도 적합한 후보자가 계시면 인터뷰를 진행하며, 공고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각 인터뷰는 50분 내외 소요됩니다.
* 모든 인터뷰는 대면입니다.
* 정규직 시용기간 3개월이 적용되며 급여 등 처우는 100% 동일합니다.

💼

이 서류들은
꼭 제출해 주세요.

  • 이력서와 경력 기술서를 PDF로 제출
    •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보다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개발하신 서비스나 GitHub, 기술 블로그 등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 경험과 개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이메일 지원: [email protected]
  • 동일 포지션 재지원은 3개월 이후 가능해요.

프로모션 마케팅 팀

#정규직 채용

우리는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한국어 학습 여정을 안내합니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프로모션, 동기 부여 이벤트, 정확한 정보, 충분한 소통(환영, 인정, 응원) 등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이런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주)지나인의 프로모션 마케팅 팀입니다. 우리는 언어 학습을 좋아하는 동료 언어 학습자로서 고객을 이해하고 설득합니다. 피드백을 솔직하게 주고 받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의적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소통합니다. 익숙하고 당연한 것에 질문을 던지고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냅니다. 실패를 부정적인 결과가 아니라 성장의 기회로 받아들입니다. 고객이 우리의 콘텐츠에 공감하고 가치를 발견할 때 가장 큰 기쁨을 느낍니다.

그로스 마케터 | 팀장 (1명)

🛶

맡게 될 주요 업무입니다.

  • 그로스 전략 수립 및 실행, 서비스 플로우 개선을 통한 구매 전환율 개선
  • 소비자(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제공 및 액션 플랜 수립
  • CRM 기획과 운영을 통한 고객 확보 및 리텐션
  • 온드/페이드 미디어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브랜드/상품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플랜 기획 및 실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최적화
  • 팀 리드 및 구성원 관리

🍄

이런 역량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그로스 마케팅 관련 경력 5년 이상 또는 유관 경력 5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을 경험한 분
  • 팀 리더 경력 또는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리드한 경험이 있는 분 
  • AARRR의 User Flow에 대해 통합적으로 사고하실 수 있는 분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내는 역량이 있는 분

 

🪁

이런 분이면 더 좋습니다.

  • 성과지표 현황을 올바르게 해석하고 인사이트를 정확하게 짚어낼 수 있는 분
  • 명료한 커뮤니케이션, 능동적 업무수행, 멀티태스킹에 능숙한 분
  • 언어 교육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OKR 프레임워크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험이 있는 분

🛸

근무 조건은
다음과 같아요!

  • 근무 형태: 정규직 (시용 기간 3개월 / 급여 100% 지급)
  • 급여 조건: 면접 후 결정
  • 근무지: 서울 마포구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도보 7분)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 유연 근무제 

🚂

이런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실무 면접)> 2차 인터뷰(최종 면접) > 처우 협의 > 입사 확정

* 인터뷰 전형 중에 사전 과제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마감은 2025년 4월 27일 까지예요.
*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 영업일 5일 내 모든 지원자분께 회신을 드릴 예정이에요.
* 서류 접수 기간 중에도 적합한 후보자가 계시면 인터뷰를 진행하며, 공고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각 인터뷰는 50분 내외 소요됩니다.
* 모든 인터뷰는 대면입니다.
* 정규직 시용기간 3개월이 적용되며 급여 등 처우는 100% 동일합니다.

💼

이 서류들은
꼭 제출해 주세요.

(필수) 지원 서류는 아래와 같이 제출해주세요. 
• 자기소개서
• 이력서
• 포트폴리오 (본인 기여도 기재)

(필수) 자기소개서는 이 내용을 꼭 포함해서 작성해주세요.
고객의 진정한 니즈를 발견하고 이를 마케팅에 반영하여 성공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제출 방법 : 이메일 ([email protected])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