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alk To Me In Korean?

톡투미 인 코리안(Talk To Me In Korean)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 800만 명 이상의 학습자들이 선택한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학습 강좌를 통해 1,500편 이상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교재를 출간해서 국내에서는 물론 전 세계로 유통하고 있습니다.  
Why Talk To Me In Korean? 

기초적인 한글 학습에서부터 단어, 문법, 관용구, 실생활 표현에 이르기까지, 초급에서 고급까지 모든 수준의 학습 자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어를 ‘외국어’로 접하는 학습자들이 어떤 점을 어려워하고 있고 어떤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필요한지를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모든 교재와 온라인 학습 자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학습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서 한국어 학습의 동기를 잃지 않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Korean Education for Corporations  

Talk To Me In Korean의 웹사이트에서는 누구나 손쉽게 가입해서 바로 한국어 학습을 시작하고 교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업 또는 기관에서 맞춤형 커리큘럼 구성을 원하시거나 단체 교재 주문 및 강좌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교육이 필요한 대상 인원수와 수준, 필요한 교육 내용과 기간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 주시면 맞춤형으로 교육 방법 및 비용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연락은 admin@talktomeinkorean.com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주식회사 지나인 (사업자 번호 110-81-94935)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4-74번지 3층
Version: TTMIK v1.3.129-production